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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50 Tiny Room Escape

[방탈출 게임] 50 Tiny Room Escape 공략 - 20단계 Unlock

by 스페둥 2024. 5.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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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탈출 게임 50 Tiny Room Escape 공략
50 Tiny Room Escape - 1단계 Perception
50 Tiny Room Escape - 2단계 Youth
50 Tiny Room Escape - 3단계 The call
50 Tiny Room Escape - 4단계 Gambling
50 Tiny Room Escape - 5단계 Heat It Up
50 Tiny Room Escape - 6단계 Reflection
50 Tiny Room Escape - 7단계 Catch
50 Tiny Room Escape - 8단계 The Movie
50 Tiny Room Escape - 9단계 Remote
50 Tiny Room Escape - 10단계 Luck
50 Tiny Room Escape - 11단계 Insight
50 Tiny Room Escape - 12단계 Scheme
50 Tiny Room Escape - 13단계 Authority
50 Tiny Room Escape - 14단계 Care
50 Tiny Room Escape - 15단계 Entertainment
50 Tiny Room Escape - 16단계 Tableware
50 Tiny Room Escape - 17단계 Convenience
50 Tiny Room Escape - 18 단계 Melody
50 Tiny Room Escape - 19 단계 Flow
50 Tiny Room Escape - 20 단계 Unlock
50 Tiny Room Escape - 21 단계 Midnight
50 Tiny Room Escape - 22 단계 Anvil
50 Tiny Room Escape - 23 단계 Antiquity
50 Tiny Room Escape - 24 단계 Outlaw
50 Tiny Room Escape - 25 단계 Fright
50 Tiny Room Escape - 26 단계 Wild West
50 Tiny Room Escape - 27단계 Antiquity
50 Tiny Room Escape - 28 단계 Bushido
50 Tiny Room Escape - 29 단계 Succession
50 Tiny Room Escape - 30 단계 Disarming

 


50 Tiny Room Escape 20 단계 Unlock이다

정면을 보면

T자로 노란색 테두리가 그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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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로 T를 입력해주고

열쇠를 얻어주자

열쇠로 다른쪽 벽면에 있는 문을 열어주자

그러면 책을 얻을 수 있다

책에는 자물쇠 별로 여는 방법이 적혀 있다

그런데 이 방에 있는 자물쇠는 오른쪽 아래에 해당하는 모델이지만

Ver. 5이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추측해야 한다

밑에 한 줄을 그어 놓고

총 가로 세로 5줄 정사각형이라고 생각해보자

한 줄에는 동그라미 2개, 세모 2개, 십자가 1개로 이루어져야 한다

 

첫번째 세로줄에는 이미 동그라미 2개 세모 2개가 있으므로 십자가

두번째 세로줄에는 동그라미 하나가 부족하므로 동그라미

세번째 세로줄에는 세모가 하나 부족하므로 세모

네번째 세로줄에는 동그라미 하나가 부족하므로 동그라미

마지막 다섯번째 세로줄에는 세모가 하나 부족하므로 세모

 

따라서 십자가 동그라미 세모 동그라미 세모

라는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다

십자가 동그라미 세모 동그라미 세모

순서대로 눌러주면

문이 열리고 종이를 얻을 수 있다

종이에는 12345 숫자와

화살표가 그려져 있다

화살표는 해당 숫자가 위치해야 할 자리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1은 두번째 자리에 가야 하고

5는 첫번째 자리에 가야 한다

2는 네번째 자리에 가야 하고

4는 세번째 자리에 가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3은 마지막 다섯번째 자리에 가야 하므로

51423이라는 번호를 얻을 수 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문을 열어주면

책이 있다

책들에는 각각 알파벳 ABCD와

123 숫자들이 적혀 있다

순서대로 보면

A3

B1

C2

D3

D1

이다

알파벳 D와 숫자 2가 적힌 문을 보자

왼쪽 세로줄은 밑에서부터 ABCD이고

가로줄은 오른쪽부터 1234이다

따라서 위에서 얻은 숫자들을

순서대로 눌러주면 된다

문을 열고 톱니바퀴 두 개를 얻어주자

 

톱니바퀴는 여기에 넣어줘야 하는데

그림자처럼 톱니바퀴들이 있다

그 톱니바퀴들에 맡게 크기들이 맞도록 넣어주면 된다

그러면

Y<R<X

X=2Y

라는 수식을 얻을 수 있다

X는 Y의 2배이므로

X는 2 Y는 1

또는

X는 6 Y는 3

이 될 수 있다

그러나 X가 2, Y가 1이 되면

R이 그 사이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X = 6

Y = 3

R은 5가 없으므로 4가 된다

문 안에서 버튼을 얻어주자

이 버튼을 넣어주면

옆으로 틀어진다

이 버튼들을 똑바로 맞춰줘야 한다

왼쪽 아래 버튼을 누르고

 

가운데 버튼을 눌러주고

 

오른쪽 위에 버튼을 눌러주고

왼쪽 아래 버튼을 눌러주고

왼쪽 위에 버튼을 눌러주고

왼쪽 아래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그러면 불을 끄는 스위치가 나오는데

불을 꺼주면

문양을 하나 발견할 수 있다

이 문양의 그림을 맞춰주면

안에서 칩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 칩에는

ATT - TGA라고 적혀 있다

이렇게 생긴 문에 칩을 넣고

 

위에 레버들은 위의 사진과 같이 해주고

왼쪽의 스위치를 눌러주다 보면

게이지가 꽉 채워진다

그리고 ATT와 TGA를 맞춰주고

문을 눌러주면 문을 열 수 있다

안에서는 종이를 하나 얻을 수 있다

상어 안에 낙타 안에 뱀

이런 그림이다

첫번째는 상어

두번째는 낙타

세번째는 뱀의 그림을 맞춰주면 된다

그러면 안에서 열쇠를 얻을 수 있다

열쇠를 꼽고 버튼을 눌러주면

화면이 들어온다

전부 채워줘야 하는데

위의 왼쪽에서부터 화살표대로

전부 하나씩 눌러주면 된다

그러면 안에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제 벽에 있는 문들을 전부 열어주면

문이 열리고

탈출!

 

다음 단계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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