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상/카페

[파주 카페] 리버뷰 볼 수 있는 파주 카페 - 레드파이프(REDFIFE)

by 후가94_Juga 2024. 5. 3.
반응형
카페 모아보기
[강북구] 이디야 [강북구] 카페, 산아래 [중구] 카페 더스크 [강서구] 카페 체르보 [성북구] 써니사이드
커피
[강북구] 히피스 베이글 [동대문구] 카페 대즐링 [파주] 레드파이프    
카페 레드파이프(REDFIFE) 위치

 

 

 

영업 시간
매일 08:30 - 22:00
연중무휴

 

 

1층

오늘은 파주에 있는

레드파이프라는 카페에 다녀왔다

파주쪽은 부지가 넓고 저렴해서 그런지 대형 카페가 많이 있고

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층별 안내도와

메뉴판이 들어서 있다

 

대형카페의 장점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음식점 못지 않은 음식이 많다는 점이다

카페는 총 5개의 층으로 되어 있고

커피 및 음료 등 모든 주문은 한 곳에서 해야 한다

스마트폰 사진 인화기도

귀엽게 홀로 서있었다

 

주문하는 곳, 음식 및 음료 픽업대, 퇴식구, 화장실 등

안내판이다

1층 화장실의 모습인데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음식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다

 

귀엽게 웃고 있는 디저트

나는 제주천혜향스무디와 딸기크림라떼를 시켰고

음식으로는 레드버거와

파이프칩스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인테리어 장식들을 구경했다

 

2층

 

2층 계단 올라가는 길에도 심시하지 않게

볼거리가 있었다

2층에도 좌석이 많이 있었고

2층은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었다

 

2층에서 3층의 모습이 보이는데

위에서도 내려다보고 싶었다

화장실은 1층과 3층에만 있는데

화장실도 갈 겸 3층에 올라가봤다

3층

 

3층 올라가는 길에는 심플하면서 힙한 느낌으로 꾸며져있었다

위에서 내려다 보는 모습이 더 아름다웠다

테이블과 의자뿐만 아니라

이렇게 좌식형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위의 층이 더 있었는데

올라가보지는 않았고

1층에서 음료와 음식을 먹었다

건물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리버뷰가 보이는 위치였다

보너스로 1층 출입구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인생샷 건지기에도 좋은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